애드센스 승인 불가능

애드센스 승인 불가능 한 것 하다. 애드고시라고 불리는 이유를 알 것만 같다. 초보자인 나에게는 승인받는 일조차 하늘의 별따기로 느껴진다. 과연 이 일을 해내는 사람은 있는 것일까? 그리고 나는 가능한 것일까?

애드센스 승인 불가능

지금 애드센스 승인 거절을 20번 정도 받은 것 같다. 너무나도 쉽게 승인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는 나의 예상과는 판이하게 흘러갔다. 30개 정도 글을 쓰고나면 승인 메일을 받을 것이라 예상했지만, 글은 70개가 쌓인 상태에서도 거절을 받고 있다. 

그래도 발전은 있다. 예전에는 그냥 결과 알림이라고만 알려줬었는데, 지금은 정책 위반이라는 내용을 알려주고 있다. 어느정도 가능성은 있다는 이야기이다. 

하지만 이미 흥미를 잃어버렸다. 지금 쯤 승인을 받고 수익을 내고 있어야 하는데, 애드센스 승인은 커녕 방문자조차 없다. 이렇게해서 언제 돈을 벌고 언제 부자가 될 수 있을까? 

혹자는 꾸준히 글을 쓰면 승인 받을 수 있을 것이라 말한다. 하지만, 꾸준히 무언갈 해내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하루에 하나의 글을 쓰는 일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특히 새로운 내용의 글을 쓰는 것은 더욱 더 어려운 일이다. 

정보를 수집하고 그 내용을 이해하고, 더 쉽게 해석해서 글을 쓰는 일이란, 정말 어려운 일이다. 아니 매우 하기 싫은 일이다. 새로운 정보를 취득해서 이해하는 것은 꽤나 많은 에너지를 소모하는 일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쉬운 편법을 찾게되고, 그 편법이 통하지 않으면 금방 포기를 하게 된다. 나 또한 그런 상태이다. 과연 애드센스 승인을 받을 수 있을까? 

승인을 향한 반전된 마음

승인을 받기 위해서는 무엇인가는 변화가 필요하다.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마음가짐이다. 현재는 너무 나태하다. 중요한 일이 끝나면 몇시간이고 글을 쓸 것이라 다짐했었는데, 일이 끝나고 나니 너무 나태한 나를 발견한다. 

일반 회사원도 이런 식으로 일을하면 해고 당할 것이다. 그런데, 나는 내 일을 하는데도 이렇게 나태해서 되겠는가? 이런식으로 일을 해서 돈을 벌 수 있을까? 반성하고 마음을 다잡고 다시 열심히 글을 써보자. 나는 할 수 있다. 아니, 나만 할 수 있는 일을 해보자.

도쿄 바나나빵 리뷰

Leave a Comment